청평비타에듀 독학기숙학원, 6월 모의 후 고3 대상 여름방학캠프 인원 모집
청평비타에듀 독학기숙학원, 6월 모의 후 고3 대상 여름방학캠프 인원 모집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6.0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청평비타에듀

6월 모의고사 후 학생들은 본격적으로 수능을 준비하기 시작하는 모습을 보이곤 한다. 수능과 가장 비슷한 유형의 문제가 출제된다고 알려져 있는 6월 모의고사는 보기 전 준비도 중요하지만 그 후 앞으로의 수능 준비를 준비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는 시험이다.

기숙학원은 학생들이 유혹에서 벗어나 온전히 공부에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 곳이다. 청평비타에듀 독학기숙학원에서는 체계적으로 학생들을 교육하는 기숙학원 중 하나로 올여름 독학여름방학캠프를 개강해 학생들을 교육하겠다고 밝혔다.

청평비타에듀 독학기숙학원의 여름캠프는 오는 7월 22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인원을 모집하고 있다.

▲ 사진=청평비타에듀

해당 기숙학원은 소수정예 특별관리 교육을 진행하며 모의고사 성적표를 확인해 문과의 경우 수학 과목 2등급 이상, 이과 3등급 이내 실력을 가진 학생의 입소를 받아 반을 구성하고 있다.

학생 각자가 부족한 과목이 다른 만큼 청평비타에듀는 여름방학독학캠프에서 국어, 영어, 수학 과목별로 1:1 질문을 할 수 있게 공간을 마련해 학생의 성적 향상을 도울 예정이다.

학생들은 청평의 맑은 공기 속에서 최고급 호텔시설을 이용하며 체계적인 시간관리와 엄격한 학습관리를 받게 된다.

청평비타에듀 독학기숙학원 관계자는 “6월 모의고사 이후 학생들은 성적을 참고해 학습 전략을 다시 짜야하고 부족한 부분을 빠르게 보완해 성적 향상을 노려야 한다”라고 말하며 “기숙학원에서 엄격하고 체계적인 관리 하에 높은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게 되며 모든 학생들이 실력 향상을 놓치지 않도록 세심하게 교육하겠다”라고 말했다.

청평비타에듀 독학기숙학원에 입소를 희망하는 학생이라면 6월 평가원 모의고사나 시·도 교육청 모의고사, 입시학원 사설 모의고사중 하나와 함께 접수 신청을 진행하면 된다. 수강료와 원서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독학캠프후기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 방문상담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