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영어학원 랩스주니어, 원어민 선생님과 미국교과과정·요리클래스 영어 학습 진행
천안영어학원 랩스주니어, 원어민 선생님과 미국교과과정·요리클래스 영어 학습 진행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6.0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랩스

랩스주니어 천안점에서 2학기부터 새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안영어학원 랩스주니어의 2학기 신규 과정에는 유치부/초등부 정규 영어프로그램에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로 요리하는 쿠킹 클래스와 미국 교과서로 수학, 과학, 사회 과목을 배우는 과정이 추가되었다. 

학생들은 기존의 영어교재를 통한 영어학습 외에도 요리 및 다양한 미국 교과과목 수업을 통해 과목별 지식도 함양할 뿐 아니라 친근한 환경에서 다양한 주제로 영어를 다채롭게 접할 수 있게 됐다.

천안어학원 랩스주니어는 베이직반부터 리터니(귀국학생)과정까지 레벨 및 학년을 세분화하여 반을 구성하고, 주니어 영어 티칭 전문 국내/원어민 강사들이 100% 영어로 수업한다. 

또한, 일방적인 암기, 주입식 영어수업이 아닌 자연스럽게 배우는 영어학습을 지향하며 억지로 해야 하는 영어공부가 아닌 아이 스스로 흥미를 갖고 주도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졌다. 

불당동, 신불당, 쌍용동 등 천안 인근 아산 지역에서는 천안영어회화학원 랩스를 비롯해 다양하게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해둔 학원들이 학부모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으며, 학구열이 높은 지역일수록 이러한 프로그램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이뤄지는 것으로 보인다.

아산영어학원 랩스주니어는 전국 11개 어학원과 인터넷어학강의, 어학교재 출판, 통/번역 등 전문 어학교육서비스를 제공해온 (주)랩스의 어린이 전문 어학원으로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유학/특목고 대비반을 운영 중이다. 

천안 랩스주니어는 서북구 불당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