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3 (목)
바노바기 김재곤 원장, 유튜브서 재치있는 입담 화제
바노바기 김재곤 원장, 유튜브서 재치있는 입담 화제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6.0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유튜브 강남언니 ‘내 견적을 부탁해-코 견적 편’ 방송화면 캡처

현직 성형외과 전문의로부터 집에서 무료로 성형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방송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일 강남언니 유튜브 채널에 바노바기 성형외과 김재곤 원장이 출연해 코 수술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해결사 역할을 맡았다. 

‘내 견적을 부탁해-코 견적 편’이라는 주제로 펼쳐진 이날 방송에서는 강남언니 애플리케이션(어플)을 통해 견적 신청을 한 사람들 중 몇 명을 뽑아 김 원장이 각 케이스별 수술 방법 및 견적을 속 시원하고 위트 넘치게 밝혔다.

첫 번째 신청자는 영상 통화로 상담을 신청했다. 신청자는 낮은 콧대를 높이되 일자로 쭉 뻗은 코를 원했다. 또 다소 짧은 듯한 코끝도 함께 개선하고자 했다. 이에 김 원장은 개방형 코 성형술 및 콧볼 축소술, 필요에 따라 고양이 수술을 추천했다.

신청자는 “의사 선생님한테 직접 얼굴을 마주하고 얘기 들으니까 훨씬 도움이 많이 됐다”며 “평소에 강남언니 유튜브를 너무 재미있게 봤다. 주변에도 많이 소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 신청자는 콧대가 낮아 필러를 맞아보고 싶다는 남자 신청자. 그는 필러 시술과 수술의 차이를 정확히 몰라 어떤 것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고 했다. 

이에 김재곤 원장은 “콧대만 올리고 싶으면 필러로도 충분히 가능하다. 하지만 전반적인 모양을 고려한다면 코끝을 같이 올리고 길이도 조금 더 늘리는 게 남성스러운 이미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신청자는 사진을 통해 견적 신청을 한 17세 여학생으로 낮은 콧대와 뭉툭한 코끝이 콤플렉스였다. 

김재곤 원장은 “기본적으로 16세가 되면 코뼈 성장이 끝나기 때문에 코 수술이 가능하다”며 “다만 신체 이미지가 정확하게 정립되기 전이라 코 수술은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해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김 원장은 “영상 통화를 통해 환자를 상담해 본 적이 없어서 굉장히 새로운 경험이었다”며 “많은 신청자분들이 생각보다 성형에 대해 관심도 많고 정보도 많아서 놀랐다. 시청자들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상담받으면서 올바른 성형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