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3:33 (토)
수원 하늘토 한의원 TV조선 출연, 여드름 흉터 아토피 치료 설명
수원 하늘토 한의원 TV조선 출연, 여드름 흉터 아토피 치료 설명
  • 윤순홍 기자
  • 승인 2018.06.0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정우현 원장 출간 도서 '여드름 한방으로 한방에 해결하자'

어느덧 6월 햇살이 강해 모내기가 한창인 절기, 망종(芒種)이 돌아왔다. 기온이 올라가며 식물이 자라듯 인체도 땀을 배출하며 주리가 열리므로 여드름 여드름흉터 아토피 같은 피부과 질환에 걸리는 환자들이 늘어나면서 피부관리에 특별히 신경써야할 시기이다. 기온이 1도만 상승하여도 피지 분비량은 10% 씩 증가하게 되는데, 여기에 여름의 강한 자외선과 중국발 미세먼지까지 피부에 자극을 더하게 되면 여드름 여드름흉터 아토피 피부염을 가지고 있는 피부에는 큰 위협이 될수 있다.

이러한 외부적 환경요인에 의해 생겨나는 여드름 여드름흉터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의 근본적 해결 방안에 대해 수원 하늘토한의원 정우현 원장은 ‘TV조선 내몸사용 설명서’에 출연해 피부 면역력이 떨어져서 생긴 여드름, 여드름흉터, 여드름자국, 아토피 피부염 같은 피부염증 질환으로부터 피부 재생력을 회복시키는 치료 방법 및 관리방법들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하늘토 정우현 원장은 “여드름 증상은 표피장벽의 면역력이 약해지면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인데 여기에 미세먼지 등의 트러블 인자가 덧붙여지면 여드름 피부염 상태가 악화된다”며 “면역력을 높이고 여드름 염증을 신속히 제거하지 않으면 피부가 패여 여드름흉터가 생기거나 심한 여드름자국이 나타나게 되기 때문에 체질 개선을 통해 여드름 발생원인을 근절하고 지속적으로 피부건강을 유지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라고 짚었다.

이밖에도 여드름을 중점적으로 치료하는 수원 하늘토 한의원 정우현 원장은 KBS, MBC, SBS, JTBC, MBN, TV OnStyle, TV조선, 경기방송 등 수많이 지상파 방송과 케이블 TV에 출연해 여드름 여드름자국 흉터 아토피 등 피부과 질환의 한의학적 치료 및 관리에 대한 비법을 공개한 바 있다.

수원 여드름 한의원 하늘토 정우현 원장이 출간한 도서 ‘여드름 한방으로 한방에 해결하자’에서는 “서양의학에서는 반복적으로 재발하는 여드름 여드름흉터 아토피 피부염 등을 단순히 피부과 질환으로 여기지만 한의학에서는 여드름을 열과 들음의 합친 말로 열이 들었다고 한다”며 “여드름의 원인은 열을 잘못 관리한 것으로, 인체 내부 장기 기능이 약해져서 제대로 된 역할을 하는데 문제가 생기면서 장기 내부에 비정상적인 열이 과도하게 발생하고 그 열이 피부에 집중된 이유로 인해서 여드름 여드름흉터 등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따라서 열을 잘 관리하면 여드름의 치료와 여드름자국 여드름흉터 개선이 가능하다"라고 전한다.

여드름은 좁쌀(면포성)여드름과 화농성여드름으로 구성된다. 이 여드름 모양과 나는 부위 각자 사람의 특성과 원인에 따라서 여드름흉터는 파인 흉터, 색소침착, 여드름 자국 등으로 발생하고 증상 진행이 된다.

수원여드름 한의원 하늘토 정우현 원장은 “한의학에서는 여드름 모낭염을 단순하게 피부 외적 문제로만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인체 면역력과 장기 기능의 내부적인 근본 원인을 진단하여 각각의 환자별 체질적 문제를 한약과 체질침 그리고 몸의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는 봉독, 청열, 재생 약침 등을 이용한다. 더 나아가 체질적 맞춤 치료로 인체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몸의 무너진 밸런스를 회복해주는 것을 중요하게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여드름뿐만 아니라 아토피 피부염이나 피부건조증에 대해서도 동일하다. 우리 몸에서 발생하는 열 그리고 독소는 피부 본연의 힘을 잃게 만들어서 피부 건조증에서 더 나아가 여드름, 여드름자국 흉터, 아토피 피부염, 지루성피부염 같은 피부과 질환까지 초래하게 된다. 결국 피부의 속까지 치료해야 근본적 해결이 가능한 것이다. 몸과 피부에 막힌 기혈을 순화시켜야 열과 독소가 해소된다는 뜻이다.

이에 수원 하늘토한의원에서는 치료가 쉽지 않은 여드름 여드름자국 흉터에 관해 수년간 연구를 통해 단순한 청려 프로그램 치료법을 선보였다. 청려 프로그램은 여드름 유발 원인을 잡아서 자연적인 치료로 쉽고 빠르게 여드름 여드름자국 흉터를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치료법이다.

하늘토는 여드름 여드름흉터에 청아안(淸雅顔)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 진피층의 재생력을 높이는 재생치료를 진행한다. 피부 깊숙이 약물을 주입하는 스마트차침과 유착된 조직을 재생시키는 구궁침(새살재생침) 및 약실이 피부 진피층에 자입되어 콜라겐을 자극하는 리프팅 시술을 통해 흉터를 치료한다. 시술 후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흉터조직을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 한방 특유의 기혈의 순환과 오장육부의 균형을 잡는 근원 해결 뿐만 아니라 외부 피부 재생 치료를 병행해 본질적인 여드름과 여드름자국 흉터의 치료를 돕는 것이 골자다. 새살 돋음 침은 면적이 좁거나 여드름흉터 깊이가 너무 깊어 다른 시술로 효과가 안나는 부위에 주변 피부 조직을 흉터 치료 부위에 자연 리프팅 침으로 이식해서 침으로 여드름흉터, 여드름자국 문제를 행여 남을 수 있는 흉터를 말끔히 해결해 할 수 있다고 한다. 더불어 필링과 청열 재생 약침으로 어렴풋한 여드름 흉터의 자국까지 없애준다.

또한 수원 하늘토한의원에서는 피부 진피층에 주입하는 다양한 약물들을 보유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봉독 약침을 새롭게 개발했다고 전했다. 여드름, 여드름흉터, 아토피 등 피부과 질환으로 오랫동안 피부염으로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고 염증이 지속되어 치료가 잘 안되는 피부염에 효과가 있으며 하늘토한의원 봉독약침의 경우 기존 봉독의 20배 이상의 유효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봉침을 사용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항염작용 및 피부 면역력을 높여서 치료한다. 정우현 원장은 “봉독은 인간의 인체 조직과 현존하는 동식물에서 추출하는 어떠한 물질보다 흡사하여 천연 항염, 진통, 재생작용이 매우 뛰어나서 면역력이 떨어진 피부에 회복력과 재생력을 극대화 시켜준다”고 설명했다.

수원여드름한의원 하늘토의 여드름 여드름흉터 아토피 피부염으로 인해서 생긴 모공 확장증 기미 색소 침착을 여드름과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독특한 재생 리프팅 기법은 여드름과 여드름자국으로 고생하던 환자들에게 걸 맞는 치료법이라고 한다. 수원 하늘토한의원은 이밖에도 ‘지식경제부지정 피부임상협력병원’으로 지정을 받은 바 있으며 수원 인계동 지역뿐만 아니라 용인, 오산, 광교 등 다양한 곳에서 피부과 진료 환자들이 방문한다고 한다.

한편 수원 하늘토한의원은 피부과 원인 이외에도 체질별로 각각 원인을 잡는 것은 물론 다양한 시스템으로 맞춤형 치료로 근본을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는다. 약침으로 여드름 부위에 대한 피부염증을 제거하고 한약을 통한 체질 개선과 더불어 보약 홈 케어 제품을 이용해 철저한 여드름 치료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