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6 00:25 (일)
워너홈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로 전기료도 절약하자
워너홈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로 전기료도 절약하자
  • 심건호 기자
  • 승인 2018.06.0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워너홈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에어컨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에어컨에서 나는 기분 나쁜 냄새로 고통받고 냉방이 제대로 되지 않는 등의 문제로 불편함을 겪는 이들도 많다. 이로 인해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의 수요도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친환경 전문 기업 워너홈 관계자는 “우리 집 에어컨은 괜찮다는 생각으로 여름이 시작되기 전 에어컨 청소를 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다가 냄새나 냉방효율 문제 때문에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신청을 하는 경우가 많다”라고 말했다.

주기적으로 에어컨을 청소하는 것은 중요하다. 에어컨 내 먼지와 세균을 제거해 에어컨의 냉방효율을 높여 전기세를 절약할 수도 있다.

그러나 필터와 같은 부품은 일반적으로 소비자들도 쉽게 세척할 수 있지만, 에어컨 전체 내부를 청소해야 하는 경우 분해 조립과정이 까다롭고 전문 장비의 유무에 따라 오염물질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전문 업체를 찾을 때도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인지 확인하는 절차가 반드시 필요하다. 워너홈은 5년 이상의 경력 있는 베테랑 직원들이 구형 에어컨부터 최신형 스마트에어컨까지 문제없이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청소전문업체다.

또한, 시스템 에어컨이나 벽걸이 에어컨, 스탠드형 에어컨 등 에어컨의 종류와 관계없이 클리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워너홈은 홈페이지를 통해 ‘10초 견적내기’ 서비스를 제공해 바쁜 현대인들도 간편하게 가전케어 견적과 일정예약을 할 수 있게 했다.

워너홈 관계자는 “내가 직접 사용하는 에어컨이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워너홈은 홈케어(새집증후군/헌집증후군 제거, 줄눈시공), 가전클리닝(에어컨청소, 세탁기청소), 친환경인테리어시공, 인테리어제품쇼핑몰의 4가지 카테고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공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게 하고 있다. 그리고 모바일 웹, 홈페이지 내 Q&A 게시판, 대표전화, 네이버 예약, 카카오톡 등 다양한 상담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실시간 상담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