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3 20:57 (일)
일본 고급 안마의자 브랜드 후지의료기, 최대 54% 고객감사 세일 이벤트 진행
일본 고급 안마의자 브랜드 후지의료기, 최대 54% 고객감사 세일 이벤트 진행
  • 심건호 기자
  • 승인 2018.05.3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일본 고급 안마의자 브랜드 후지의료기가 최대 54% 고객감사 세일과 무상AS 3년과 사은품을 주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델은 JP-1000, JP-870, PFC-7800로 전용러그 증정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안마의자 모델에 따라 할인율과 사은품이 상이하다. 사은품은 메디니스 프리미엄 손 마사지기, 닥터웰 듀얼 폴딩 발 마사지기, 제스파 힐링 스위트 목어깨 마사지기 중 1가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JP-1000은 근육의 굳음을 공략하는 업계 최대 마사지볼 돌출량을 자랑하며 마사지의 깊이와 포인트를 최적화하는 2개의 센서를 탑재했다. 또 41타입의 85종류 마사지 기술을 탑재해 머리와 어깨, 허리, 골반, 엉덩이 등 신체 부위에 적합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JP-870은 17타입의 47종류 마사지 기술을 활용한 다채로운 마사지를 제공하며 공기의 양과 타이밍을 조절한 트리플 에어 마사지 기능으로 유연한 마사지를 구현했다는 평을 받는 모델이다.

PFC-7800 모델은 17타입의 마사지 기술과 마사지 효과를 증대시키는 다양한 방식의 스트레칭 기능을 탑재하고 피로를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부위별 집중 마사지가 가능한 모델이다. 할인율이 높아 일본 안마의자를 300만원 후반 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후지의료기는 지금까지 65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안마의자 브랜드로 지난 1954년 세계최초로 안마의자를 개발했다. 또 유일하게 100% 일본에서 생산되어 파나소닉, 이나다훼미리와 함께 일본 3대 브랜드로 꼽힌다.

이번에 진행되는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는 장문식 대표가 있는 국내법인총판 (주)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에서 진행하며 홈페이지와 서울과 대전둔산, 대구월성 등을 비롯한 전국 매장 방문을 통해 할인 이벤트와 직접 비교체험을 진행할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후지의료기 안마의자 세일 이벤트를 통해 가격부담 때문에 안마의자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본 안마의자 특유의 안마감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후지의료기 국내총판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서울지역 매장과 함께 대구, 울산, 인천구월점 등 전국 14개 체험매장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