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3:35 (화)
“사기 탄핵 당한 박근혜 대통령 구출”
“사기 탄핵 당한 박근혜 대통령 구출”
  • 김용락 기자
  • 승인 2018.05.29 22:1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재국

김재국 김해을 보선 후보

 김재국(대한애국당) 김해시(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가 29일 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출마를 선언했다.

 김 후보는 “거짓 사기 탄핵에 이은 좌파 문재인 독재정권의 등장으로 자랑스러워했던 대한민국이 하루아침에 무너지는 모습을 봤다”며 “자괴감과 죄책감으로 매일매일 가슴을 짓누르고 잠 못 이뤘다”고 밝혔다.

 이어 “이대로 절망하고 주저앉을 수는 없다”며 “태극기를 들고 불의와 투쟁해 사기 탄핵 당한 박근혜 대통령을 구출하고 법치와 정의를 바로 세우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김해(을) 지역은 드루킹 사건의 핵심 배후로 지목되고 있는 김경수의 의원직 사퇴로 보궐선거를 치르는 곳이다”며 “시민들의 정의로운 투표를 통해 엄중한 책임을 물어주길 바란다”고 보궐선거 출마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공약으로 △도로확충과 부산신항을 연계해 물류 허브 육성 △융복합 인공지능 첨단산업 유치 △읍ㆍ면 단위 최소 1개 이상 국공립유치원 확보 △최첨단 쇼핑환경 건설 등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18-05-29 23:35:32
이런 근혜를 풀어준다? 그 순간 대한민국의 정의는 다 죽은거다..
그러면 또 민주당을 걸고 넘어지겠지... 민주당도 다 조사해.. 비리있는지 없는지..
글고 위법행위가 발견된다면 다 잡아 처넣어.... 법에 딱 명시되어있는대로 진행해..
그래야 정의가 살아있는것이다.
사기탄핵 드립치는 당신도 뭔가 구린점이 있으면 법의 심판을 받겠지...

ㅇㅇ 2018-05-29 23:33:06
사기??? 사기같은소리하네.... 이미 순실이한테 권력 나눠줬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탄핵사유 충분한디??? 태극기로 처맞을라고 어디서 국민들을 상대로 사기를 치고 지랄이여...

근혜가 순실이한테 권력을 나눠주지 않았으면 대기업이고 뭐고 왜 최순실한테 벌벌 떨었을까? 뇌가 있긴 함? 아주 지랄을한다 똥을싸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