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17 (목)
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 조연우갤러리, 원목가구 등 인기 가구 특가 행사
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 조연우갤러리, 원목가구 등 인기 가구 특가 행사
  • 김백 기자
  • 승인 2018.05.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운정가구타운 내에 위치하고 있는 조연우갤러리는 신혼 혼수가구, 이사 입주가구를 찾는 손님들을 사로잡기 위하여 신혼 혼수가구, 이사 입주가구뿐만 아니라 인기있는 원목가구, 샤무드소파, 우드슬랩테이블 등 다양한 인기가구들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연우갤러리는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가구, 모던가구를 판매하는 가구 전문점으로서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오더를 받은 후에 오더에 따라서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이지는 뤄수제 맞춤 제작 가구점이다.

수도권내 대형가구단지들은 다양한 가격을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중에도 규모가 큰 파주운정가구단지내에 위치하고 있는 조연우갤러리는 1, 2층을 스타일 및 재질별로 쇼룸으로 구성했으며 전문가 상담을 통해 인테리어 구성까지 가능하다.

또한 친환경 오일, 친환경 원목재들만 사용하는 가구들로 수제 맞춤 제작형식이기 때문에 재질, 품질, 디자인 모두 소비자들에게 굉장히 큰 만족을 주고 있으며 소비자 가격을 낮추고 유통과정을 줄여 생산자 직거래 시스템을 통한 중간 마진 최소화가 최대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원목가구뿐만 아니라 디자인 가구, 모던 가구들이 입점돼 있으며 대리석과 나무, 화산석 등 다양한 재질의 주방가구는 물론 거실 및 침실, 서재가구들도 판매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항상 조연우 갤러리를 사랑해주고 응원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며 “혼수 신혼가구 패키지를 통해 훨씬 더 저렴하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으니 꼭 문의나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