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3 03:36 (토)
‘AK렌트카’ 싼타페TM·아반떼·쏘렌토·스포티지 등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착한가격 공개
‘AK렌트카’ 싼타페TM·아반떼·쏘렌토·스포티지 등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착한가격 공개
  • 최은석 기자
  • 승인 2018.05.25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렌트카'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견적 사이트에서 현대자동차 싼타페TM, 아반떼 디젤, 기아자동차 쏘렌토 더 마스터, 스포티지 등 인기 신차 초기비용 없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AK렌트카에 따르면, 이 상품은 국산 SUV 대표차종인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TM의 경우 무보증 장기렌트카 월 50만 원대, 자동차리스(자동차세 포함) 40만 원대, 아반떼 디젤 스타일에 추가옵션 인조가죽시트 차량이 월 30만 원대, 기아자동차 쏘렌토 더 마스터 2.0 디젤 프레스티지 추가옵션 UVO 3.0 + 독립제어 풀오토에어컨 월 50만 원대, 같은 트림 추가옵션 UVO 3.0 + 독립제어 풀오토에어컨 + 스타일1 월 50만 원대, 스포티지 1.7 디젤 트렌디 추가옵션 8인치내비 + 컨비니언스월 40만 원대, 스포티지 2.0 디젤 프레스티지 추가옵션 8인치내비 + 운전석 통풍시트 + ECM ETCS 월 40만 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의 기본 조건은 초기비용이 전혀 없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48개월, 연간주행거리 2만5천~3만 킬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초기비용(선납금, 보증금 등)이나 계약기간 등의 조건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개인,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모두 동일 조건으로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AK렌트카'는 현대·기아자동차 전 차종 및 인기 수입차 대상으로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가격, 비용 문의는 AK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비교견적이 가능하다.

중형 SUV시장을 놓고 현대차 싼타페와 기아차 쏘렌토의 인기 경쟁이 치열하다. 신형 모델을 발판으로 싼타페는 단숨에 쏘렌토를 제치고 1위에 올라섰으며, 쏘렌토 역시 지난달 말 2019년식 연식변경 모델을 내놓으며 1위 탈환을 위한 잰걸음에 나서고 있다. 여기에 한국지엠은 6월 북미시장 인기모델인 이쿼녹스를 선보이고, 르노삼성도 QM6 연식변경 모델을 출시했다. 쌍용차도 코란도C 판매촉진에 공을 들이고 있다. 수입사인 폭스바겐도 이달 ‘신형 티구안’을 선보이며 준중형 SUV 1위 재도약에 나선다.

9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기아자동차는 최근 연식변경 모델인 ‘쏘렌토 더 마스터’를 출시하며 중형 SUV 연 판매 1위 수성을 노리고 있다. 쏘렌토는 지난해 국내에서 7만8458대가 팔려 국산 중형 SUV 판매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하지만 지난 2월 말 6년 만에 출시된 싼타페 완전 변경 모델 ‘신형 싼타페 TM’이 판매 한 달 만에 중형 SUV 시장 판매 1위를 꿰차면서 위기를 맞았다. 싼타페TM은 3월 1만1619대, 4월 1만1837대로 2개월 연속 판매 1위이자, 단일 모델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렸다.

르노삼성도 지난 2일 QM6의 연식변경모델인 ‘2019년형 QM6’를 선보였다. 르노삼성은 가솔린 모델에 최고급 트림인 ‘RE 시그니쳐’를 추가하는 등 고객이 선호하는 안전 사양을 대거 적용하면서도 가격은 그대로 유지했다는 설명이다. 쌍용차도 올초 출시한 연식변경모델 ‘코란도C’의 판촉 강화를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수입차 시장에서도 중형과 준중형 모델을 아우르며 SUV 모델이 인기를 끌고 있다. 볼보 XC60과 재규어랜드로버 레인지로버스포츠·디스커버리스포츠 등도 전년 대비 올 상반기 판매량이 2배 이상 올랐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베스트셀링카로 정평이 난 폭스바겐도 이달부터 ‘신형 티구안’을 선보이며 1위 탈환을 노리고 있다. 신형 티구안은 이미 3천대 이상의 사전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알려졌다.

AK렌트카는 착한가격을 모토로 운영 중이며, 롯데렌터카 장기렌트(신차장), AJ렌터카, 레드캡, 현대캐피탈 장기렌트 리스 등 20개가 넘는 리스, 렌터사와 제휴되어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신차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