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0 (금)
부산지구JCㆍ골든블루 지역사회 발전 협약 체결
부산지구JCㆍ골든블루 지역사회 발전 협약 체결
  • 최학봉 기자
  • 승인 2018.05.23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지구 청년회의소(이하 부산지구JC)와 (주)골든블루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사회 약자 도움 되는 공익활동 펼칠 것”

 위스키 시장을 이끌고 있는 (주)골든블루가 지난 20일 부산 기장 월드컵빌리지에서 열린 부산지구 청년회의소(이하 부산지구JC) 제38회 가족종합체육대회에서 부산지구JC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제50대 부산지구JC 장성민 회장과 (주)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한 부산지구JC 임원 및 가족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골든블루는 헌혈 캠페인, 필리핀 코피노아동 지원사업 등 나눔문화 전파에 적극 앞장서고 있는 부산지구JC와 함께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돕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부산지역의 경제 발전을 위해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하고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장성민 부산지구JC 회장은 “매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약을 맺고 부산지역의 복지 증진을 위해 큰 도움을 주는 (주)골든블루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주)골든블루와 함께 사회적 약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체계적인 공익활동을 펼쳐나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용석 부회장은 “(주)골든블루는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기업”이라며 “부산지구JC와 협력해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의미 있는 공헌 활동을 전개해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