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03 (금)
중고차매매사이트 싸이카 이민성 대표, “ 중고차 할부 선택방법은?”
중고차매매사이트 싸이카 이민성 대표, “ 중고차 할부 선택방법은?”
  • 최은석 기자
  • 승인 2018.05.22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A(23세)군은 오랫동안 알바를 해서 모은 돈으로 중고차를 사기로 결심했다. 지방 대학에 다니고 있어 매번 본가인 서울을 편하게 왕복하기가 쉽지 않고 여자 친구와 드라이브를 하는 게 하나의 소원이었기 때문이다. 이에 A군은 취업을 하고도 끌고 다닐 수 있는 가격, 성능이 좋은 중고차를 구매해야겠다고 마음먹고 여기저기 수소문하면서 알아보고 있다. 그러나 생각보다 가격이 높고 할부 조건이 까다로워 구매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런 경우에는 중고차 업체 자체할부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싸이카는 전액 할부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A군과 같은 대학생, 군미필자뿐만 아니라 현재 저신용자, 주부, 개인회생자 등도 전액 할부가 가능하다.

이에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중고차를 구매할 때 많은 고객들이 예산에 대해 부담을 갖고 있다. 만약 딜러가 고객의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비싼 차만 추천한다면 이자를 낼 수가 없기 때문에 구매 기준을 명확히 하고 업체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전하면서 그는 "할부 조건에 걸려 중고차 구입이 어려웠다면, 업체를 통해 일대일 상담을 받아 자신에게 맞는 중고차 구매를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라고 조언했다.

현재 불법 매물 근절을 위해 싸이카는 전국의 모든 매물을 직접 방문해 최고가 매입, 팔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중고차 내차 팔기 시스템을 통해 내차 가격, 중고차 시세표, 견적을 소비자의 입장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한편 수원, 부산 부천, 안산, 평택 중고차 업체 싸이카는 중고차 피해를 막기 위해 경매 대행, 매매, 매입, 중고차 수배 요청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반떼, SUV, 투싼, 모닝, 소렌토 등에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현재 싸이카의 중고차 등록은 수원, 인천, 부천, 원주, 아산 등이 가장 많으며 보통 중고차 매매단지가 없는 지방 운전자의 이용률이 높은 추세이다.

중고차싸이카 측은 최근 중고 수입차량의 거래도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일본 혼다 어코드, 도요타 캠리, 프리우스, 렉서스 ES300H 등의 중고차의 구매율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중고차싸이카의 관계자는 중고차매매단지(강남자동차매매단지, 수원, 안산, 평택, 안양, 시흥, 광명중고차매매단지, 용인 오토허브, 오토월드매매단지, 천안, 대전, 대구, 부산, 울산, 포항, 광주중고차매매단지, 부천, 인천, 김포, 일산, 전주중고차매매단지), 충청도, 청주중고차, 제천중고차), 전라도 지역(군산, 전주, 광주중고차), 강원도 지역(원주, 강릉, 속초 중고차) 제주도 등 지방에 있는 소비자들까지 제휴되어 있는 할부사에서 최저금리로 소비자들의 전액 할부를 도와주고 있다.

한편, 중고차구매대행 및 의뢰형 중고차 수배형 중고차를 통해 원하는 차량을 직접 알아봐주며 집 앞까지 중고차를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