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46 (금)
해운대 맛집 베스트 10 ‘홍게데이’ 살이 꽉 찬 홍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인기
해운대 맛집 베스트 10 ‘홍게데이’ 살이 꽉 찬 홍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인기
  • 김백 기자
  • 승인 2018.05.1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휴가 잦은 5월, 사람들은 전국 곳곳을 누비며 봄꽃여행과 식도락여행을 즐긴다.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 규모를 자랑하는 관광도시인 부산은 사계절 내내여행객들로 붐비는 만큼 여행을 하기에 최적화된 도시이다.

부산가볼만한곳으로는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아쿠아리움, 해운대달맞이길, 동백섬, 더베이101 야경 등이 있으며 이곳들을 다 둘러본 후 해운대호텔 중 유명한 해운대파라다이스호텔, 부산웨스턴조선호텔 등의 호텔에서 하루 일정을 마무리하면 훌륭한 부산1박2일여행코스가 된다.

부산 대표 관광지 해운대에서 해운대포장마차촌, 부산 해운대 맛집 베스트 10 식당들을 돌며 해운대해수욕장 맛집을 찾아보는 것도 훌륭한 해운대 데이트코스가 될 것이다.

식도락 맛집으로는 손님들의 방문이 줄을 잇는 곳이 있다. 바로 부산 해운대 맛집 베스트로 불리우는 '홍게데이' 이다. 저렴한 가격대와 함께 살이 꽉 찬 홍게를 맛볼 수 있고, 무한리필로 주문시에는 전복물회와 연포탕 또는 붉은대게탕을 서비스로 함께 즐길 수 있어 부산 현지 사람들은 물론 여행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홍게를 다 먹고 난 뒤, 직원에게 리필을 요청하면 갓 쪄낸 따끈따끈한 홍게를 바로 가져다준다. 등껍질은 연포탕에 넣고 한소끔 끓여내면 시원하고 진한 육수로 라면사리를 넣어 먹는다. 후식으로 홍게 내장에 날치알과 김가루, 참기름을 넣어 고소하게 볶아낸 게딱지볶음밥을 추천한다.

부산 대게 맛집 '홍데이'의 홍게 무한리필 가격은 1인 25000원으로 동해에서 산지직송으로 들여와 신선도는 높이고 가격은 낮춰 가성비까지 확실하다. 또,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까지 당일 최저 시세로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신선하고 살이 꽉 찬 홍게를 고온으로 바르게 쪄 내어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면서 “간이 세지 않아 질리지 않고 무한리필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무한리필 메뉴 외에도 활전복찜, 홍게장, 연포탕, 모듬해물, 붉은대게라면, 홍게볶음밥 등 안주 메뉴도 다양하여 가족모임은 물론 해운대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