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3 02:06 (토)
전주 대전가구단지 가구챔피언 오픈행사 진행으로 신혼 혼수가구 고객들 발길이 이어져
전주 대전가구단지 가구챔피언 오픈행사 진행으로 신혼 혼수가구 고객들 발길이 이어져
  • 김영호
  • 승인 2018.05.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 대전가구단지 가구챔피언에서 대규모 오픈행사 및 할인행사들로 신혼 혼수가구 고객들과 이사 입주가구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곳 대전 전주가구단지 가구챔피언에서는 봄을 맞이해 스크래치 리퍼브 가구들을 약 80% 할인율로 판매해 대전 전주가구단지내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전 전주가구단지 가구챔피언은 약 1000평 정도의 대형 창고형 매장으로 전주에서 가장 큰 단일 규모 매장이며, 약 200여개의 브랜드가 모여있어 한눈에 비교가 가능한 가구 할인매장이다. 또한 수입 해외 매트리스를 한 곳에 모아서 직접 체험 및 비교 판매되고 있는 수입 해외 매트리스 멀티샵이기도 하다.

공장과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채택해 중간 마진을 최소화시키고 불필요한 수수료들을 제외시켰을 뿐아니라 본사 A/S 와 매장내 A/S를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사후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크게 각광을 받고 있다.

이곳 대전전주가구단지 가구챔피언은 다양한 소파, 침대, 식탁 브랜드들을 집안 분위기에 따라 직접 비교 체험하고 전문가 상담을 받은 후에 결정할 수 있으며, 패키지 상품들을 통해 더욱 저렴한 알뜰 쇼핑이 가능하다.

이곳 관계자는 “신혼 혼수가구, 이사 입주가구들을 고객들에게 오는 봄을 맞이해 더욱 많은 가구들을 선보이고 판매하는 것이 첫 번째 목표"라며 “AAA 목재로 만든 원목가구, 모던가구, 신혼 혼수가구 등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임으로써 가구챔피언의 입지를 단단히 하는 것이 궁극적 목표"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