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18 (금)
경남FC, 강원전 `좋은 데이` 스폰서의 날
경남FC, 강원전 `좋은 데이` 스폰서의 날
  • 어태희 기자
  • 승인 2018.05.17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창원축구센터 홈경기

프로모션ㆍ관중 상품 지급

 경남FC는 19일 오후 2시 창원축구센터에서 강원FC와 `KEB 하나은행 K리그 1 2018 14R`를 치른다.

 경남은 전반기 마지막 경기 강원전을 지역 기업인 무학과 함께 `좋은 데이` 스폰서의 날로 치른다.

 이날 경남FC는 무학 임ㆍ직원 및 가족들을 경기장에 초청해 대표브랜드 `좋은데이`를 홍보하며 하프타임에는 무학에서 후원한 제습기를 추첨해 관중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경남은 이번 홈경기 때 `좋은 데이와 함께하는 GAME BATTLE`이라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GAME BATTLE`은 경남의 대표선수 말컹, 네게바, 최영준 등의 6명의 선수가 두 팀으로 나눠 3가지의 대결을 펼치며, 17일에는 구단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서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참가 방법은 경기 당일 1, 2, 8번 게이트의 안내 사항을 참조해 승리팀에 투표를 하고, 하프타임에 공개되는 결과에 따라 승리 팀을 추첨한 관중들 중 30명에게 승리 팀 선수의 이름으로 좋은데이(6개입)을 제공한다.

 그리고 장외에서는 좋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경기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즐길거리 및 다양한 상품을 이벤트를 통해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경남은 지난달 1일 강원과의 원정에서 첫 맞대결에서 3대 1로 대파해 최근 2승 2무를 기록하며 4경기 무패 행진을 기록 중이다.

 최근 2경기 3골을 기록 중인 `해결사` 말컹을 앞세워서 6월 월드컵 브레이크 이전 마지막 경기를 승리해 기분 좋은 휴식기를 맞이하겠다는 각오다.

 경남은 14R 강원과의 맞대결에서 전반기 마지막 경기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고 `좋은데이`를 맞이해 경기장을 찾아오는 임직원들 및 관중들에게 승리를 기쁨을 선사 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