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6 05:37 (일)
클래시스, 일본 최대규모 미용 박람회 참가
클래시스, 일본 최대규모 미용 박람회 참가
  • 최은석기자
  • 승인 2018.05.1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가 일본 도쿄에서 열린 Beauty World Japan 2018 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Beauty World Japan 은 일본에서 열리는 가장 큰 규모의 미용 및 스파(spa) 산업 박람회로 연간 73,000명 이상의 관련 전문가들이 방문하고 있다. 620개가 넘는 전시관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이 모여 미용 산업의 최신 동향을 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평가 받고 있다.

클래시스는 클루덤(Cluederm) 브랜드를 통해 쿨포디, 리핏, 아쿠아퓨어 등 다양한 미용 의료 기기를 출시했다. 일본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해외 영업부 관계자는 “일본 시장의 특성상 유저들은 새로운 기술과 효능, 그리고 편의성을 중요시하게 생각하고 있다. 클루덤 제품은 클래시스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에 편의성을 더한 제품으로 아시아 미용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일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클래시스는 지난 분기보고서를 통해 클루덤 브랜드의 매출이 약 10억원이라고 공시했다. 이는 2018년 1분기 전체 매출액 대비 10%에 해당하며, 전년 동기 대비 약 78% 성장한 수치이다. 해외 에스테틱샵 공략을 위해 런칭한 전문 브랜드 클루덤이 출시 2년 만에 회사의 주요 브랜드로 성장한 것이다. 중노년 층의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전세계 에스테틱 시장에서 관련 기기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할 것으로 보여 클루덤 브랜드의 향후 성장성도 기대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