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20 03:43
최종편집 2018.9.19 수 23:17
경남매일
뉴스 기획ㆍ특집 사람&사람 오피니언 교육소식 투데이+ 커뮤니티
인기검색어 : 김해시, 경남과기대
자세히
> 뉴스 > 경제 | 핫이슈
     
생선구이전문점 '착한물고기' 울산 맛집으로 새롭게 오픈
2018년 05월 16일 (수)
김백 기자 kyh073628@naver.com
   
사진= 김해 장유 율하 맛집 '착한물고기'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식습관과 잦은 음주, 과도한 다이어트 등은 우리 몸에 적신호를 부른다. 최근에는 몸 속 깊숙이 침투해 심장 질환과 각종 호흡기 질병을 일으키는 초미세먼지까지 극성을 부리고 있어,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크게 신경쓰지 않고 자연스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웰빙음식을 섭취하는 것이다.

특히, 생선은 남녀노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혈액의 중성지방을 낮춰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준다고 알려져 있다. 등푸른 생선의 경우 EPA와 DHA가 풍부해 불포화지방산 중에서도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는데 효과적이다.

경상남도 김해 삼계동과 장유 율하에는 웰빙음식인 생선구이를 전문으로하는 음식점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해 장유 율하 맛집 '착한물고기'는 제철 생선을 이용한 저염 숙성 자연산 모듬생선구이를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구워 담백하게 제공하고 있다.

모듬생선구이는 김해 삼계동 맛집의 대표 메뉴로 장문뽈락, 가자미, 고등어, 갈치, 서대, 조기 등 다양한 종류의 생선이 바삭하게 구워 나오며, 인원수에 따라 2인 소자부터 4인 특대사이즈까지 준비되어 있다. 요즘 트렌드인 혼밥을 위한 1인 메뉴로 갈치구이정식과 홀로구이정식도 있다.

김해 맛집'착한물고기'는 갓지은 압력돌솥밥을 공기밥과 같은 가격인 1000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생선구이 외에 갈치조림, 코다리양념구이, 오삼불고기와 같이 다양한 식사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 새우튀김과 땡초부추전과 같이 간단한 술안주도 준비되어 있어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다.

맛좋은 생선구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고 있는 ‘착한물고기’는 김해 밥집으로 김해 삼계동에 1호점을 시작으로 장유에 2호점 그리고 오늘 16일 새롭게 울산점이 오픈한다.

KNN 맛있는오늘에 모듬생선구이와 갈치조림 맛집으로 소개된 이 후, 끊임없는 가맹문의에 '착한물고기'의 지점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비린내 없이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게 즐길 수 있는 생선구이로 가성비 좋은 울산 달동 맛집, 울산 삼산동 맛집으로 당당히 불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울산 삼산 밥집 '착한물고기'는 생선구이와 함께 영양적인 면을 고려하여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종류의 기본찬을 준비하여 함께 제공한다.

김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경남매일(http://www.gnmaeil.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광고단가표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김해시 외동 금관대로 1125 6층|우편번호 : 50959|대표전화 : 055)323-1000|팩스번호 : 055)323-3651
Copyright 2009 경남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gnmaeil.com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박춘국
본 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본사가 소유하며, 발행인의 사전 허가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복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