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56 (토)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휠체어컬링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휠체어컬링
  • 경남교육청
  • 승인 2018.05.1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대표 차재관 선수 모교방문

후배들과 대화의 시간 가져

마천중학교(교장 이동만)는?5월 8일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휠체어컬링 국가대표 차재관?선수의?모교방문행사를?실시하였다. 차재관 선수의 모교방문은?지난?3월 10일(토)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 휠체어컬링 미국과의 예선 첫 경기를 마천중학교 후배들이 모교 강당에 모여 열렬히 응원해 준 데 대한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마천중?학생회장 이현진 학생의?꽃다발?증정과?학교장 환영사, 차재관 선수의 휠체어컬링 국가대표로서의 활약과 경기?모습?동영상?시청을?한 학생들은 국가대표 선수인 선배가 모교를 방문해 후배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져준 것에 대해 고마워했다.

이어서 진행된 “후배들과의 대화” 시간에서 차 선수는 휠체어컬링 선수로?발탁되기까지의 어려움과 국가대표로 활동하며?겪었던 다양한 경험들, 국가대표가 되어 모교를?방문한?소감?등을 진솔하게 후배들에게 들려주었고, 학생들은 차재관?선수에게 국가대표가 되기 위해 필요한 준비와 자기 관리 방법 등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재관 선수와 마천중 학생들과의 질의응답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어 선후배간의?끈끈한?정을느낄?수?있었다. 차재관?선수는?후배들에게?자신의 자리에서 항상 열심히 노력하고 남을 배려하는 자세로 살아간다면 미래의 훌륭한 인재로 거듭날 것이라고 응원해주었다. 이번?강연에?참여한?모든?학생들이?자랑스러운?선배와?함께?한?시간을?매우?즐거워하였으며,?3학년?유종혁?학생은?“차재관?선수가?저희?선배님이라는?게?정말?자랑스러워요.?저도?훌륭한?사람이?되고?싶습니다.” 라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