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33 (금)
음악으로 전하는 `제자 사랑`
음악으로 전하는 `제자 사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05.09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15일 인제대학교 장영실관 대강당에서 `제10회 제자사랑 교수음악회`가 개최되는 가운데 사진은 지난해 음악회 이후 기념 촬영 장면.

인제대학교 교수음악회

15일 장영실관 대강당서

성적 우수자에 장학금도

 김해 인제대학교(총장 차인준)가 스승의 날을 기념해 오는 15일 오후 6시 장영실관 대강당에서 `제10회 제자사랑 교수음악회`를 개최한다.

 이 음악회는 매년 인제대 음악학과 교수들이 스승의 날을 맞아 재능기부 방식으로 제자들을 위한 음악회를 연다. 아울러 실기 성적이 우수한 4학년 학생들에게 장학증서와 교수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장학금을 수여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진다.

 제자들을 위한 이 날 공연에는 인제대 음악학과 교수들이 열연이 펼쳐진다. 소프라노 허미경ㆍ테너 김성진ㆍ첼로 양욱진ㆍ지휘 이병욱ㆍ피아노 노경원ㆍ플루트 오신정ㆍ바이올린 이석중, 이리나ㆍ피아노 니콜라스 브랑기에(Nicolas Bringuier)ㆍ비올라 이수민ㆍ 반주 이소영ㆍ작품 발표(작곡) 및 해설에 오세일 교수가 함께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한다.

 인제대 음악학과는 김해시에서 유일하게 10년 이상 꾸준히 예능 분야 전공자를 배출해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확산에 이바지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활동 중인 실력 있는 교수진, 차별화된 교과과정, 교수와 학생간의 친밀도 등을 통해 재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학과로 인정받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가 스승과 제자간 유대가 더욱 깊어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