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5 (금)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송군가구팩토리, 가정의 달맞이 할인행사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송군가구팩토리, 가정의 달맞이 할인행사
  • 김백 기자
  • 승인 2018.05.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가구단지내에서는 입주 이사가구, 신혼 혼수가구를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지만 정확한 할인율을 몰라 당황하는 경우가 많다.

남양주 IC와 구리 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송군가구팩토리는 대형 창고형 매장으로서 수도권과의 좋은 위치성과 가구매장 최초로 전 제품 가격정찰제 시행으로 신혼 혼수가구, 이사 입주가구를 찾는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송군가구팩토리는 다양한 쇼룸과 맞춤식 상담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를 제시하고 있으며 요즘 유행하는 우드슬랩테이블, 떡판테이블, 보루네오월넛, 아시아월넛, 몽구르, 샤무드쇼파, 리클라이너 쇼파 등의 가격대와 재질을 빠짐없이 공개하고 있다.

또한 이사 입주가구, 신혼 혼수가구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박달나무, 소나무, 월넛가구, 원목, 통나무가구 등 다양한 재질의 가구들과 4인용 6인용식탁, 침대, 소파, 식탁, 장롱 등 다양한 테이블과 주방가구, 서재가구, 침실가구 등의 가구들은 직접 체험한 후에 구매도 가능하다.

아울러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송군가구팩토리는 모든 가구의 매출 1%를 루게릭병 환자들을 위해 승일희망재단에 기부하고 있어 착한 가구집, 투명한 가구집이라는 타이틀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떡판테이블, 우드슬랩테이블, 보루네오월넛, 몽구르, 아시아월넛 같은 다양한 테이블 체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맞는 테이블을 찾아주고, 투명하고 정직한 정찰제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성원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정직하고 투명한 매장을 유지시켜 다양하고 많은 손님들에게 합리적인 쇼핑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