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52 (금)
큰빛 대양초 어린이와 글사랑 학생들이 펼친 한마당잔치
큰빛 대양초 어린이와 글사랑 학생들이 펼친 한마당잔치
  • 경남교육청
  • 승인 2018.05.0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큰빛 대양초 어울림 한마당 잔치 열어?

?

대양초등학교(교장 류민화)에서는 5월 3일(목) 어린이날 기념으로 한글교실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즐겁고 신나는 대양어울림 한마당 잔치를 벌였다. 5월의 푸르름과 싱그런 느티나무아래 넓은 운동장에서 잔치를 열여야 했었는데 올해는 미세먼지와 강풍으로 복지회관에서 학부모와 지역민 100여명의 대양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처음으로 실내에서 실시한 대양어울림 한마당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흥겨운 축제장이 되었다.

이 행사를 통하여 학부모님들은 아이들과 함께 달리고 힘을 모아 즐겁게 게임을 참여하니 가족 사랑이 더욱 돈독해 지고 옛날 초등학교 때 운동회날이 생각이 난다며 행복해 하였고, 글사랑 어르신들은 ‘손자, 손녀와 함께 게임도 하고 마음껏 웃어보는 날이라 한 살 더 젊어져 좋다.’며 즐거워 하셨다. 학생들도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아빠 모두 한 식구가 된 듯 하다며 활짝 웃었다.

1학년 입학한 학부모님들은 ‘첨으로 학교에서 실시하는 행사이기에 설레는 마음으로 참여하여 기대보다 더 값진 것을 얻어간다’며 아이들이 행복한 모습에 흐뭇해 하셨다.

6학년 어린이는 ‘올해 마지막 어울마당이라 후배들과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부모님들이 모두 오셨어 더욱 행복한 날이었다’고 하였다.

교직원 모두가 하나 되어 준비한 대양어울림 한마당은 학생, 학부모, 지역민 모두 함께하여 웃음가득, 행복 가득한 날로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한 대양 교육발전에 한 몫 하는 날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