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시흥보청기 독일지멘스보청기, 가정의달 5월 특별 할인행사 진행
안산 시흥보청기 독일지멘스보청기, 가정의달 5월 특별 할인행사 진행
  • 김영호
  • 승인 2018.05.0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 독일지멘스 보청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보청기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독일지멘스보청기는 1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전문적인 보청기 브랜드로써 한국지사 설립후 30년간 국내에 전문적인 보청기 보급을 위해 앞서 온 브랜드이다.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하여 보청기를 제공하는 안산 시흥보청기 독일지멘스보청기에서는 보청기 전문가가 운영하는 업체로써 오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통하여 정확한 청력 검사를 통해 최적의 보청기를 권해준다.

특히 정밀하고 탄력적인 검사를 위해 보청기성능분석기, 피팅장비가 갖추어져 있으며, 청능재활훈련실이 있기 때문에 청능재활훈련 및 개인별 맞춤형 보청기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 윤만식 원장은 “한 해 30만명에 달하는 난청환자들의 경우 보청기를 통한 재활치료가 가장 일반적이고 확실한 방법이므로 청각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있는 전문가에게 피팅을 받아야 하며 실이측정 장비를 갖추고 있는가를 꼭 확인해봐야 한다”며 “정확한 청력 검사후에는 검사 결과를 제대로 해석하여 개개인에게 가장 알맞은 보청기를 추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윤 원장은 “이번에 가정의 달을 맞이한 할인행사뿐만 아니라 안산 시흥보청기 독일지멘스 19주년 기념 고객 맞이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함으로써 명품 보청기를 평소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청각장애자들에 한해선 국비지원금 131만원도 지원하기 때문에 방문전에 꼭 확인하길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