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27 (목)
한국당 양봉호 선거사무소 개소
한국당 양봉호 선거사무소 개소
  • 박성렬 기자
  • 승인 2018.04.19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해군의원 나선거구 자유한국당 양봉호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6일 오후 2시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설천면민 등 300여명 참석

충실한 대변자 위상 제고

 남해군의원 나선거구(고현면ㆍ설천면) 자유한국당 양봉호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6일 오후 2시 설천면 보건지소 앞 선거사무소에서 고현면ㆍ설천면민을 비롯한 남해향교 및 노인대학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개소식은 국민의례와 참석한 주요 내빈소개, 후보자 약력소개에 이어 후보자 및 배우자 소개, 축사, 시루떡 절단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양봉호 후보자는 군의원이 되면 여러분의 의견을 군 행정에 반영하도록 하는 충실한 대변자로서의 역할과 함께, 고현면ㆍ설천면의 획기적인 변화의 발판을 만들어 나가겠으며, 우리 면을 남해의 관문으로서의 위상을 회복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혀 많은 박수와 함께 큰 호응을 받았다.

 후보자 및 배우자 소개에서는 양봉호 후보자가 배우자와 같이 앞으로 나와 도로에 엎드려 참석한 면민들을 향해 큰절을 올렸으며, 자유한국당 원로회 최면헌 회장이 원고도 없이 평소에 본인이 느낀 바대로 성실하고 따스한 이미지의 후보자에게 큰 역할을 맡겨 보자는 취지로 축사 해 주민들의 의견을 대변했다.

 자유한국당 사천남해하동 지역구의 여상구 국회의원도 “지역과 당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신 양봉호 후보님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건승을 기원합니다”는 메시지를 보내 행사를 축하했다.

 마지막으로 후보자와 배우자, 설천노인대학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사무실 개소를 축하하며 고현면과 설천면 발전을 기원하며 참석자 모두가 박수로 동참하는 시루떡 절단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