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52 (토)
정열담은 소방훈련생 성장스토리
정열담은 소방훈련생 성장스토리
  • 김창균 기자
  • 승인 2018.04.0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퍼포먼스 공연 `파이어맨` 포스터.

6일 함양문화예술회관

퍼포먼스 `파이어맨` 공연

 불처럼 정열적인 퍼포먼스를 담은 공연이 함양에 온다.

 함양군은 6일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소방훈련생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한국의 대표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 공연을 개최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파이어맨`은 일상의 영웅 소방관을 소재로 한 공연으로 소방관이 되기 위한 소방훈련생들의 치열한 훈련 과정과 좌충우돌 성공스토리를 아크로바틱의 역동적인 움직임에 화려한 기술을 더한 파쿠르로 표현한 생동감 넘치는 코미디 퍼포먼스다.

 특히 소방관의 히어로 이미지를 가장 역동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파쿠르를 이용해 만든 작품으로 재미와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파쿠르는 도구 없이 맨 몸으로 도시의 건물이나 다리, 벽 등의 지형을 이용해 이동하는 것으로 이번 공연에서는 그 어떤 무대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액션과 에너지 넘치는 익스트림 액션의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정해진 대사 없이 리듬, 비트, 스텝 등으로 무대를 구성하는 넌버벌 퍼포먼스로 전 세대가 같이 즐길 수 있는 있으며, 특히 어린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직업 중 하나인 소방관의 이야기를 담아 온 가족이 함께 이야기하며 즐길 수 있는 가족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예회관 관계자는 "최근 연이은 대형화재로 화두가 되고 있는 화재와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넌버벌 퍼포먼스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공연 예매는 현재 현장 예매와 인터넷 예매가 동시에 진행 중이며, 관람료는 1층 1만 2천원ㆍ2층 9천원이다. 문의는 전화(055- 960-5544)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