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59 (목)
“보람ㆍ긍지 갖고 최선을 다할 것”
“보람ㆍ긍지 갖고 최선을 다할 것”
  • 장세권 기자
  • 승인 2018.03.28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성환 예비후보

조성환 밀양시장 예비후보

 조성환 전 밀양경찰서장(59)이 28일 자신의 선거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밀양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조 예비후보자는 “법 앞에 만인은 평등하다는 신념으로 자신의 직분에 보람과 긍지를 가지고 항상 최선을 다할 때 좋은 결과가 따른다는 것을 잊지 않았다”며 “지난 1986년 경찰에 입문해 합천 서장을 거쳐 고향인 밀양서장, 부산중부서장, 부산사하서장, 부산사상서장, 창녕서장직을 끝으로 2017년 2월에 퇴임하고 더 큰 포부를 갖고 고향 발전을 위해 일해 보고자 밀양시장 선거에 도전하게 됐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지난번 제19대 대통령선거 당시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선대위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밀양시 상임공동 선대위원장, 자치분권균형발전위원회 부위원장, 중앙선대위 조직본부 특보 등을 맡아 문재인 대통령의 당선을 위해 자유한국당의 텃세가 강하다는 밀양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지지도를 제고시키는 데 혼신의 역할을 수행해냈다”고 말했다.

 조성환 전 밀양경찰서장은 “젊은이들이 다시 돌아오는 밀양, 노인들이 행복한 밀양, 가족이 잘사는 밀양을 만들기 위해서는 나노산업단지 성공적 조성, 나노 폴리텍 대학 성공적 유치, 밀양특산물 종합 유통단지 조성, 인문학의 대표도시 밀양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한, “저출산 문제로 인한 고령화 사회의 가속화는 이시대의 가장 시급한 숙제로 폭넓은 다문화 정책, 그리고 외부인구유입과 액티브시니어층 흡수 등 다양한 각도로 관련 정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