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42 (화)
민주당 사천ㆍ남해ㆍ하동 당원 단합대회 성료
민주당 사천ㆍ남해ㆍ하동 당원 단합대회 성료
  • <6ㆍ13 지방선거 특별취재단>
  • 승인 2018.03.25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국회의원의 특강 후에 제윤경 의원과 함께 당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김경수 국회의원 특강도

 더불어민주당 사천ㆍ남해ㆍ하동지역 당원 단합대회가 지난 24일 오후 남해국민체육센터 2층 MK홀에서 당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사천ㆍ남해ㆍ하동지역 당원 단합대회는 지역위원장으로 더불어민주당 제윤경 국회의원이 임명된 후 사무실 개소와 상무위원회 워크숍 개최에 이은 행사로 당원간 결의를 다지고 오는 6ㆍ13 지방선거 승리를 당원들과 함께 다짐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또 이날 당원단합대회에는 김해시을 김경수 국회의원이 ‘내 삶은 바꾸는 지방분권’이라는 주제로 약 40여 분간 강연을 펼쳤으며, 김 의원은 “3당 합당 후 거의 30년간 무너진 PK 지역정치를 회복하기 위해 이번 지방선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서부경남에서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 줄 것을 당원들에게 당부하고 함께 뜻을 하겠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경남도지사 출마설에 대해서는 다음 주 중 중앙당 지도부와 현재 출마의사를 밝힌 예비후보자들과 함께 논의한 뒤 내주 중 입장과 거취를 정할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더불어민주당 사천ㆍ남해ㆍ하동지역위원장인 제윤경 의원은 “당원 단합대회를 시작으로 더불어민주당 사천ㆍ남해ㆍ하동 지역위원회가 단결하고, 지역의 민생문제와 중요 현안 과제들을 풀어갈 수 있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