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무상점검서비스 받고 안전 운행하세요”
“차량무상점검서비스 받고 안전 운행하세요”
  • 임규원
  • 승인 2018.03.21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8일 나누기봉사단이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 내 주차장에서 차량무상점검서비스 봉사를 하고 있다.

나누기봉사단 재능 기부

통영시복지관 차량 30여대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기덕)은 지난 18일 복지관 내 주차장에서 나누기(나눔을 실천하는 기술인)봉사단과 함께 이용자 및 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차량무상점검서비스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나누기봉사단은 창원, 진해, 마산 일대에서 지역 주민, 특히 장애인 관련 차량을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재능기부로 차량점검을 지원하는 봉사단으로, 매년 3월 통영으로 찾아와 복지관과 함께 차량 점검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복지관 이용자, 봉사자, 기관 차량 30여 대를 점검했다. 점검을 받은 이용자들은 “차량에 대해서 모르고 타고 다녔는데, 위험한 부분을 체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차량 청소도 깨끗하게 마무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봉사하시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습니다”라며 매우 만족해했다.

 박재선 나누기봉사단 대표는 “차량무상점검서비스가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협조해주는 복지관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너무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인연을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은 복지관 이용자 및 봉사자, 지역주민들을 위해 여러 단체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