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적폐청산ㆍ해운대 발전 위해 승리할 것"
"부산 적폐청산ㆍ해운대 발전 위해 승리할 것"
  • 최학봉 기자
  • 승인 2018.03.13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준호 예비후보가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 선언을 하고 있다.

윤준호, 국회의원 보선 출마



 윤준호 민주당 부산시당 대변인이 6ㆍ13 지방선거때 치르는 해운대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뛰어들었다.

 윤준호 대변인은 13일 오전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나라를 나라답게 윤준호가 맨 앞에라는 슬로건 아래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자유한국당 30년 독점으로 인한 부산의 적폐 청산과 해운대 발전을 위해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출마를 선언했다.

 윤 대변인은 "망국적인 지역구도로 인해 지난 세 번의 선거에서 고배를 마셨지만 미래로 나아가는 새로운 대한민국의 골든타임인 이번 선거에서는 위대한 해운대 주민들의 현명한 판단으로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기자회견에 참석한 최인호 민주당 부산시당 위원장은 "윤준호 후보는 현재 우리 여야를 통틀어서 해운대 보궐선거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후보다"며 "윤 후보는 우리당에 입당한 지가 15년이 다 돼간다.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에서 민주당이 어려울 때 가장 용기 있게 우리당을 위해서 헌신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민주당의 당원뿐만 아니라 민주당을 사랑하는 시민들 특히 해운대 구민들께서 윤 후보를 가장 신뢰하고 가장 민주당 적임 후보라고 판단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윤준호 대변인은 지역발전을 위한 제2센텀시티 개발 정책간담회를 하는 등 부산과 해운대의 미래 청사진을 준비하기 위한 정책 개발과 함께 민심 잡기에 열을 올려 왔으며 이날 오후 2시 예비후보 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한편, 해운대을에는 배덕광 전 의원이 엘시티 비리 관련 뇌물수뢰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고 의원직을 사퇴하며 보궐선거가 치러지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