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34 (목)
김해도자기 한 자리 모여 `美` 뽐내요
김해도자기 한 자리 모여 `美` 뽐내요
  • 어태희 기자
  • 승인 2018.01.29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분청도자관 특별 기획전

다기세트ㆍ접시 등 할인 판매
 

▲ 김해분청도자관에서 진행되는 김해분청도자관 특별 기획전 모습,

 김해시는 다음 달 1일부터 28일까지 김해분청도자관 특별 기획전 `도예가가 미(美)치다 5만원의 행복 展`을 김해분청도자관 1층 기획전시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해시는 분청도자의 종주도시로서 분청도자기 저변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김해도자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판매부진으로 침체기에 있는 지역 도자산업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기세트, 접시, 찻잔, 생활장식도예 소품 등 지역도예인의 다채로운 도자기들이 전시될 예정이며, 10만 원 이상의 제품을 종류에 상관없이 5만 원에 판매해 소비자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도자기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특별 기회전 `도예가가 미(美)치다`는 지난 2015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고 있다. 단발성 행사로 기획됐지만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설맞이 선물 및 판촉용 선물로도 많이 판매되고 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에는 김해시청에서도 기획전을 개최했으며 올해도 진행 예정이다.

 한편, 이번 기획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김해분청도자관에 전화(055-345-6036)로 하면 된다.

김해분청도자관에서 진행되는 김해분청도자관 특별 기획전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