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53 (토)
박종훈 교육감, 캄보디아 교통사고 학생 병문안
박종훈 교육감, 캄보디아 교통사고 학생 병문안
  • 경남교육청
  • 승인 2018.01.2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 의료진에 최상의 치료 당부

학부모, 의료진 파견 등 헌신적 지원에 감사

박종훈 경상남도교육감은 29일 캄보디아 교통사고로 산청지역 학생들이 입원한 서울대병원을 방문해 학생들을 위안하며 쾌유를 빌었다.

이날, 입원 중인 학생 병실을 모두 둘러본 박 교육감은 가족들을 만나 "우리 아이들이 하루속히 회복해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교육청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다 하겠다“며 ”마음 크게 먹고 아이들 치료에 전념해 달라“ 고 위문했다.

이에, 병실을 지키고 있던 가족들은 의료진 캄보디아 파견 요청 등 아이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지원해준 교육감께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박 교육감은 서울대병원 의료진의 학생 개인별 건강 상항을 설명 듣고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캄보디아까지 다녀와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며 “한 아이도 이상이 없도록 최상의 치료를 해달라” 고 간곡히 당부했다.

산청지역 중?고생 8명은 지난 26일 국내로 전원 이송했으며, 이 중 경상자를 제외한 6명이 현재 서울대병원에서 검진과 치료를 받고 있다.

한편, 경남교육청은 지난 22일 캄보디아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한 즉시 사고대책본부를 구성해 현지 지원 인력과 의료진 파견 등 학생?학부모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지난 26일부터는 사고대책본부를 학생회복 지원단으로 전환해 학생들의 빠른 건강 회복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