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36 (토)
수능 끝났다… ‘꿈&톡’ 가자
수능 끝났다… ‘꿈&톡’ 가자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7.11.23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사 주최 청소년 한마당 28일 창원 KBS홀 행사
 경남매일신문사(대표이사 윤규현)가 주최하고 경남교육청이 후원하는 2017 경남 청소년 나라사랑토크콘서트(꿈&톡)가 도내 고3 수험생들을 초대해 오는 28일 오전 11시 창원 KBS홀에서 열린다.

 본사가 4회째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우리 손으로 일구는 바른 사회’라는 주제로 경남 지역 청소년이 주체가 돼 다 함께 참여하는 소통ㆍ공감ㆍ문화의 장으로 준비됐다.

 초대가수 ‘아웃사이더’의 공연과 더불어 개그맨 정범균, NC 다이노스의 이호준 야구선수와 함께 평소에 실천하는 나라사랑 및 청소년들의 나라사랑 실천을 위한 소중한 꿈들에 대해 토크 콘서트로 진행된다.

 개그맨 정범균의 사회로 진행될 이날 행사는 5인조 여성퍼포먼스그룹 BNG의 오프닝 축하 공연, 그리고 문규현 경남매일 대표이사와 박종훈 경남교육감의 인사와 축사 순으로 1부가 진행된다.

 2부는 NC다이노스의 이호준 야구선수가 청소년들의 멘토로 참여해 평소 생각해왔던 나라사랑과 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고 방청객들과 함께 질의응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어 인기가수 아웃사이더의 축하공연을 끝으로 이날 행사는 모두 마무리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관객들을 위한 각종 경품추첨은 물론, 관객들의 소중한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포토존과 희망나무 만들기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들도 함께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