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21 (목)
인제대 `산학연관 한마음 위크` 개막
인제대 `산학연관 한마음 위크` 개막
  • 김용구 기자
  • 승인 2017.11.13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 회사ㆍ기관 등 100개 참여
 인제대는 1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캠퍼스에서 지역과 대학 발전을 위해 산ㆍ학ㆍ연ㆍ관이 뭉치는 `제8회 산학연관 한마음 위크(WEEK)`를 펼친다고 밝혔다.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고 인제대 산학협력단과 인제대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사업단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골드오션 인제(GOLD OCEAN INJEㆍ金海 International Network & Joint Enterprise)`를 주제로 다양하게 열린다.

 이 행사는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경남테크노파크, 김해의생명센터,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동남지역본부가 후원한다.

 이 기간에는 동남권 지역 인제대 산학협력가족회사 중 100여 개 기업과 기관 등에서 150여 명이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지역과 대학 간 상생발전에 초점을 맞춘다.

 오는 14일 오후 2시 인제대 본관 2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개막식에서 대학은 산학협력 분야에 탁월한 성과를 이룩한 기업인, 공공기관 관계자, 교원에게 산학협력대상을 수여한다.

 행사 상설 전시장에서는 `인제대 국책사업단 성과 및 유관기관 전시회`가 열린다. 이밖에 `CEO 체험, 나도 사장이다!`, `도전! 창업 골든벨을 울려라!`, `창업선배와 함께하는 멘토디너` 등이 다채롭게 열려 학생들의 취업과 창업을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