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21 (토)
김해시민 위한 증권 강연 “투자 전략을 짜라”
김해시민 위한 증권 강연 “투자 전략을 짜라”
  • 류한열 기자
  • 승인 2017.11.09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영 H&Y INVESTMENT 대표 14일 지역난방공사 김해지사 강당 경남매일ㆍ김해 시정연 공동 개최
▲ 김재영 대표

 김해시민을 위한 증권 강연이 오는 14일 저녁 7시 지역난방공사 김해지사 강당에서 열린다. 이 증권 강좌는 경남매일과 김해 (사)시민참여정책연구소(소장 공윤권)가 공동으로 연다. 강사는 김재영 H&Y INVESTMENT 대표가 맡는다.

 코스피가 고공행진을 하면서 개인투자가들이 주식시장에 어느 때보다 관심이 크다. 지난달 하루 평균 코스피와 코스닥을 합친 주식시장 거래대금이 2년 3개월 만에 10조 원을 넘었고, 개인투자자들의 신용융자 잔고는 올해 들어 2조 원가량 크게 늘었다.

 코스피가 거침없이 질주하는 장세에서 더욱 투자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이 입을 모은다. ‘홍수 속에 가뭄’을 겪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시원한 생수 같은 투자 정보는 보석보다 귀하다.

 김 대표의 강연은 실제 투자때 적용할 수 있는 힘을 기르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완전히 다른 포트폴리오 구성법’에서는 어디서도 만나지 못한 포트폴리오 짜는 전략을 전한다. ‘종목보다 중요한 투자전략’을 펼치면서 몇 년째 수면 아래 있는 종목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답을 준다. 그 외 다양한 금보다 귀한 투자 전략을 속속 알려준다. 강연장에서 투자를 하다 궁금했던 사안을 질문을 통해 답도 얻을 수 있다.

 강연 문의 010-4299-6652.

▶강연자 김재영 대표 프로필

ㆍ(주)H&Y INVESTMENT 법인 대표

ㆍ(주)국제렌트카 법인 대표

ㆍ부산ㆍ경남권 9개 대학 증권 강연

ㆍ주식 경력 14년

ㆍ2015년 헤럴드경제 증권경영대상

ㆍ2015년 스포츠조선 증권이노베이션 대상

ㆍ2016년 중소기업청장상(증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