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 하늘, ""마지막 여름느낌 이제 이런 사진찍을라묜..나는 한살 더 먹은 하늘"
외모지상주의 하늘, ""마지막 여름느낌 이제 이런 사진찍을라묜..나는 한살 더 먹은 하늘"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7.10.27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실제 모델 하늘(24)이 실시간 이슈검색어에 등장한 가운데 최근 채널A <관찰카메라 24>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매주 금요일 오전만 되면 네이버나 다음 등 주요 포털 실시간 이슈검색어 상위를 장식하는 하늘은 지난 25일 채널A <관찰카메라 24>에 출연했다.

채널A <관찰카메라 24> 인물 편의 첫 주인공으로 등장한 하늘은 2030 세대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인터넷 속옷 쇼핑몰 대표다.

하늘은 이날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7'에 선정된 태국 레스토랑 오너 셰프 김유아(31) 씨와 함께 출연해 쇼핑몰 창업이후 힘들었던 지난날을 회상했다.

65만 팔로워의 지지를 받는 SNS 스타이기도 한 하늘은 "속옷 쇼핑몰을 창업한 후 2년동안 수입이 거의 없어 모델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했다"고 말했다.

하늘은 "광고비를 아끼기 위해 직접 판매하는 속옷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리기도 했다"며 방송 최초로 속옷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하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여름느낌 #하늘하늘, 이제 이런 사진찍을라묜..나는 한살 더 먹은 하늘"이라는 글과 함께 란제리룩을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하늘은 속옷 모델답게 여성미 넘치는 볼륨감을 자랑하며 시선을 끌었다. 특히 청순한 외모와는 상반되는 완벽한 볼륨 몸매, 관능적인 분위기로 남심을 설레게 했다.

하늘은 '외모지상주의'에서 박형석을 짝사랑하는 캐릭터 하늘의 실제 모델로, 매주 웹툰 '외모지상주의'가 게시될 때마다 독자들 사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각 포철사이트 실시간 이슈 검색어 상위를 장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