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01 (목)
현대화 판소리 심청가 어떤 맛일까
현대화 판소리 심청가 어떤 맛일까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7.10.17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이는 왜 인당수에…` 극단 해오름 창작 뮤지컬
 극단 해오름 예술단의 창작 뮤지컬 `청이는 왜 인당수에 몸을 던졌나` 공연이 19일 고성군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공연은 오후 2시, 7시 2회에 걸쳐 심청전과 별주부전이 만난 독특한 소재로 뮤지컬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판소리 심청가를 연극화시켜 판소리 대목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현대화 공연으로 탈바꿈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 `2016년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한 탤런트 김영 씨와 차세대 유망 탤런트 한혜성 씨가 부녀지간의 애절한 부정(父情)을 연기한다. 또 탤런트 장두이 씨가 해설자로 나서고 최상길, 김미경, 오상원 씨 등 탤런트, 뮤지컬배우 10여 명이 창작곡, 힙합, 대중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춤으로 주크박스 뮤지컬 형식을 선보인다.

 왕후가 된 심청(한혜성)과 아직 눈을 뜨지 못한 심봉사(김영)가 한양맹인잔치에서 해후(邂逅)하는 모습은 모든 관객들이 손에 땀을 쥐며 지켜볼 수밖에 없을 정도로 두 배우의 연기는 한치도 눈을 뗄 수가 없다.

 고전극 창작 뮤지컬 `청이는 왜 인당수에 몸을 던졌나` 공연은 `2017년 문예회관과 함께 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서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선정돼 전국 순회공연을 하고 있다.

 자세한 공연 문의는 고성군청 문화체육과(055-670-22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