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결혼, 예비신랑은 조승현..제2의 소유진-백종원' 탄생?
이시영 결혼, 예비신랑은 조승현..제2의 소유진-백종원' 탄생?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7.09.30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30일 결혼하는 가운데, 예비 신랑 조승현 대표의 이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시영은 지난해 9월 요식업에 종사하는 한 남성과 열애를 인정한바 있다. 서울 강남의 유명한 음식점을 운영 중인 예비신랑은 조승현(44)씨로 요식업 이외에도 문화 전반적으로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조승현 대표는 훈훈한 동안 외모에 사교적인 성격을 지닌 사업가로, 20대부터 외식사업에 뛰어들어 ‘영천영화’, ‘팔자막창’ 등 유명 프랜차이즈 사업을 성공시켰다. 또한, 뛰어난 사업 수완을 발휘하여 미국 골프웨어 브랜드 ‘일리악’의 국내 론칭 이력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미식샐러드 전문 매장 ‘샐러드영’을 론칭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조승현 대표가 지인의 소개로 이시영을 만나 만남을 이어가던 중 샐러드영 오픈 소식이 전해져 항간에 이시영이 운영하는 것으로 오해를 사기도 했다.

샐러드영의 ‘영’이 이시영을 의미한다는 로맨틱한 소문과 함께 청담동의 핫 플레이스로 거듭난 샐러드영은 단순한 다이어트를 위한 음식이 아닌 샐러드를 통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20대부터 외식사업에 뛰어들어 '영천영화', '팔자막창' 등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잇달아 히트시킨 젊은 사업가인 조승현 대표는 이미 언론에서도 종종 소개되며 '제2의 백종원'이란 소리를 듣기도 했다.

조승현 대표는 자신의 결혼예정일인 30일에 맞춰 ‘샐러드영’의 공식 온라인 몰 오픈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유진은 지난 2012년 배우 심혜진의 소개로 15살 연상의 백종원씨를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했다.

백종원 씨는 국내 요식업계 최다 브랜드인 20여 개 브랜드와 200여 곳 프랜차이점을 운영`관리하고 있는 요식업계 미다스 손으로 불리고 있으며 연매출이 700억에 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