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6:03 (수)
롯데백화점 부산본점‘라이프 이즈 저니…’ 오픈
롯데백화점 부산본점‘라이프 이즈 저니…’ 오픈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7.09.21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22일 롯데백화점과 함께 여행 전문 쇼핑 공간 ‘Life’s@Journey(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2호점을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오픈한다.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는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1호점은 지난 15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 정식 오픈했으며, 오픈 하루 전날 진행된 사전 오픈 행사에 약 2천여 명이 방문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어 2호점은 22일 22년 만의 리뉴얼로 새롭게 단장한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4층에 지역 최초로 문을 연다.

 약 90평 규모로 오픈하는 해당 매장은 여행을 떠나는 듯한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쌤소나이트의 다양한 캐리어와 가방을 비롯해 패션 아이템, 여행 소품, 여행용 키트 등 여행 시 꼭 필요한 관련 상품부터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갖춘 IT 상품, IoT를 활용한 여행 플래닝, 여행 상담 서비스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8개의 존(zone)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SK텔레콤의 기술을 활용한 ‘트래블 플래너’ 키오스크가 구축돼 편리하고 빠르게 맞춤형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키오스크에 여행 인원이나 기간, 목적, 예산 등의 조건을 입력하면 빅데이터에 기반한 최적의 여행지를 추천받을 수 있고 여행지의 날씨, 액티비티 등 관련된 정보를 이메일로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서울의 인기 있는 top 10 로스터리 브랜드의 커피와 티를 판매할 예정으로, 부산에서 즐기기 어려웠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