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39 (금)
‘꿈나무 축구팀’ 4년째 격려와 희망 전해요
‘꿈나무 축구팀’ 4년째 격려와 희망 전해요
  • 최학봉 기자
  • 승인 2017.08.20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데이나눔재단 부산 아동 연합에 후원
▲ 좋은데이나눔재단이 부산시설 아동 연합축구팀에 축구용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이 꿈나무 축구팀 육성을 위해 부산시아동복지협회 부산시설 아동 연합축구팀에 4년째 축구용품을 전달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지난 18일 부산 남구 국민체육센터 백운포 운동장에서 부산시설 아동 연합축구팀에게 유니폼과 축구화 등 축구용품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의 꿈나무축구팀 후원은 올해로 4년째다.

 이날 전달식에는 무학 강민철 사장이 참석해 아동축구팀 선수들을 격려했고, 무학 사내 축구 동호회와 친선경기도 가졌다.

 부산시설아동 연합축구팀은 다음 달 5일 경주 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제18회 보건복지부장관배 꿈나무 체육대회’에 참가한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부산 지역 내 시설아동으로 구성된 부산 아동축구 연합팀(중등부)과 지난 2014년부터 연을 맺고, 매년 유니폼과 축구화 등 물품을 4년째 후원하고 있다.

 부산 아동축구팀은 지난 2012년 제14회 대회부터 2015년 제17회 대회까지 4년 연속 우승을 달성했고, 부산아동복지협회 아동축구팀의 우수한 실력의 성과로 3년 연속 우승한 2014년도부터 우승기를 영구 보존하게 됐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이 지향하는 나눔의 마음을 담아 어려운 환경의 부산아동복지협회 꿈나무 축구팀에게 격려와 희망을 스포츠를 통해 전하고 있으며, 꿈나무 축구대회는 시설아동의 체력증진 동기 부여와 협동심 고취, 공동체 의식 함양 및 축구에 재능 있는 아동을 발굴해 축구 꿈나무를 육성하는 게 목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