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30 (금)
김해도서관, 평생학습 수강생 모집
김해도서관, 평생학습 수강생 모집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7.08.10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피 선착순 마감
 김해도서관(관장 김재기)은 다음 달 1일부터 개강하는 2017년 하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의 성인, 어린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성인 대상의 모집분야는 △독서교육(하브루타 자녀독서교육 등) △인문학교육(영화 속 미술사 등) △문화교육(스마트폰 사진교실 등) △음악 및 운동(건강댄스 등) △어학교육(일본어 회화 등) 등 5개 분야 22개 프로그램이다.

 어린이(유아 6~7세 포함) 대상 모집 분야는 가족프로그램, 독서, 과학, 수학, 역사 등으로 △창의 놀이터 △삼국유사로 역사 읽기 △자신 있게 스피치 등 17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접수는 김해도서관 홈페이지(http://ghlib.gne.go.kr) 회원가입 후 신청가능하며, 성인대상은 지난 9일, 어린이대상은 오는 16일부터 등록하며 선착순 마감한다. 또한, 각 프로그램마다 접수기간이 다르므로 도서관 홈페이지의 수강생 모집 안내문을 먼저 확인해야 한다.

 모든 프로그램의 수강료는 무료이지만 재료비 및 교재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지역주민들의 삶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양질의 프로그램을 개설해 도서관에서 건전한 여가선용과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해도서관 평생학습과(320-5584~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