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56 (수)
`귓속말` 퇴장, 월화극 3파전 다시 시작
`귓속말` 퇴장, 월화극 3파전 다시 시작
  • 연합뉴스
  • 승인 2017.05.29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엽기적인 그녀` 미리보기 `쌈, 마이웨이` 특별판 `파수꾼` OST 공개 예고
▲ SBS `귓속말`의 후속작인 `엽기적인 그녀`의 포스터. /SBS
 SBS TV 월화극 `귓속말`이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퇴장한 후 시청자를 선점하기 위한 지상파 3사의 경쟁이 치열하다.

 SBS는 `귓속말` 후속작인 `엽기적인 그녀`의 29일 밤 10시 첫 방송에 앞서 `미리보기`를 편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오후 7시 20분부터 40분간 방송할 미리보기에서는 등장인물의 캐릭터와 이야기 흐름, 촬영현장 분위기 등을 공개한다.

 주원과 오연서가 주연을 맡은 `엽기적인 그녀`는 동명의 영화가 원작으로, 청춘남녀의 사랑을 코믹하게 그린다.

 현대를 배경으로 했던 영화와 달리 드라마는 무대를 조선시대로 옮겼으며, 사전제작을 통해 완성됐다.

 또 SBS는 `엽기적인 그녀`를 시작으로 월화극에도 유사 중간광고인 프리미엄CM을 도입한다.

 KBS 2TV는 이날 `쌈, 마이웨이` 3회를 방송하기 전 밤 8시 55분부터 1ㆍ2회 핵심 내용을 요약한 특별판을 방송한다.

 박서준과 김지원이라는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았던 `쌈, 마이웨이`는 1ㆍ2회에서 `귓속말`의 막판 질주 속에 5∼6%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데 그쳤다.

 그래서 이날 방송에서 `뒤집기`가 중요해진 상황이다.

 `쌈, 마이웨이`와 마찬가지로 한 자릿 수 시청률에 머무르는 MBC TV `파수꾼`은 별다른 편성 전략은 보이지 않았다.

 그러나 액션 스릴러 드라마답게 힙합뮤지션 길이 부른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 공개를 예고하며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