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26 (목)
NH농협, 쏠쏠적금 출시
NH농협, 쏠쏠적금 출시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7.05.2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홀로족 혜택 소액적금
▲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는 나홀로족에게 쏠쏠한 혜택으로 쏠쏠한 즐거움을 더해주는 소액적금 ‘NH쏠쏠적금’을 출시했다.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는 나홀로족에게 쏠쏠한 혜택으로 쏠쏠한 즐거움을 더해주는 소액적금 ‘NH쏠쏠적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NH쏠쏠패키지는 1인 가구의 증가에 따라 달라진 소비패턴 및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복합금융상품으로 기 출시된 카드ㆍ대출상품과 함께 NH쏠쏠적금의 출시로 NH쏠쏠패키지가 완성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NH쏠쏠적금은 솔로들의 여행 등 여가활동 비용 마련을 위한 월부금 50만 원 이하의 소액 적금으로서 NH쏠쏠카드 이용실적ㆍ대출실적ㆍ펀드실적ㆍ급여이체실적에 따라 최고 0.5%p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출시일로부터 1년 이내 가입하고 카드실적 및 대출실적 우대금리를 적용받은 고객에게는 만기 해지 시 채움포인트 1만 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가입대상은 NH쏠쏠카드 보유고객이며, 출시일부터 오는 7월 말까지 초입금 10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NH손해보험의 단체상해보험(대중교통 이용 중 교통상해, 강력/폭력범죄 상해위로금) 무료가입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 중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https://banking.nonghyup.com), 고객센터(1661-3000, 1522-30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