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24 (토)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 진짜 도깨비 찾는 경남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 진짜 도깨비 찾는 경남
  • 박재근 기자
  • 승인 2017.04.24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18개 시군 실시 29~來14일 여행주간
 경남도는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16일간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라는 슬로건으로 도내 18개 시ㆍ군 전역에서 2017년 봄 여행주간을 실시한다.

 전국에서 동시에 갖는 봄 여행주간은 국민행복과 내수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난 1월에 가진 여행주간에 이어 실시하는 것이다.

 도는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 도내 각 시군과 함께 ‘진짜 도깨비 찾기 경남 여행’이라는 주제로 관광객이 경남으로 올 수 있도록 지역 대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진짜 도깨비 찾기 경남 여행’은 도시의 삶에 지친 현대인들이 깨끗한 정신과 건강한 신체를 위한 힐링이 필요하다면 비경이 곳곳에 펼쳐져 있는 경남을 방문해야 한다는 의미로 기획됐다.

 여행주간에 특별히 마련된 프로그램은 ‘도깨비도 좋아하는 녹차 마시고 화개장터 놀러가 볼까?’, ‘진짜도깨비는 당신 아닌가요?’, ‘단짠단짠 경남 먹거리 투어’, ‘합천 황매산 철쭉 따라 봄여행’ 등 8개다 이번 여행주간에는 도내 경남수목원, 제승당, 도립미술관 등 도가 관리하는 관광지를 무료 개방하며 관광지, 체험장, 숙박시설, 음식점 등 149개소는 무료 또는 최대 60%까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여행주간 프로그램과 행사(이벤트), 할인, 여행정보 등 상세한 내용은 여행주간 공식 누리집(spring.visitkor

ea.or.kr), 경남봄여행대표프로그램(www.visitkoreagn.co.kr), 경남관광길잡이(tour.gyeongnam.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