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1:03 (토)
경남도, 감사의 달‘e경남몰’ 특별 할인
경남도, 감사의 달‘e경남몰’ 특별 할인
  • 박재근 기자
  • 승인 2017.04.24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도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통합쇼핑몰인 ‘e경남몰’ 판매상품을 최대 30%까지 특별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24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도민들의 선물 고민을 해소하고 도내 우수업체의 상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품목별 최대 30% 가격할인은 물론 매주 월요일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회원 2천명에게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10% 할인쿠폰은 상품별 특별행사와 중복사용이 가능, 추가로 구매할 경우 바로 사용해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 외에도 전월 구매실적에 따라 최대 1만 원의 할인 쿠폰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도,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공동 주관 ‘2017 경남 봄 여행주간(http://www.visitkoreagn.co.kr/)’사이트에 방문해 경남 방문후기와 인증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e경남몰 2만 원 이용권을 총 800명에게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e경남몰’을 통해 판매되는 상품 종류로는 도가 엄선해 관리하고 인증하는 경남도 추천상품 ‘QC상품’, 경남도 농산물 대표브랜드 ‘브라보 경남 IRRORO’,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안심농’ 및 시장ㆍ군수가 추천하는 지역 농특산물 등 205개 업체, 3천100여 개 상품이 입점 판매중에 있다.

 김신호 경남도 국제통상과장은 “‘e경남몰(http://egnmall.net)’은 스마트폰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