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7:23 (수)
근로자ㆍ지역민 노래로 소통
근로자ㆍ지역민 노래로 소통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7.04.23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단공, 직장인 밴드 축제 기업사랑 시민축제 연계
▲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는 2017 기업사랑 시민축제 행사와 연계한 창원산업단지의 날을 기념하는 직장인 밴드 페스티벌 행사를 지난 19일 오후 창원 만남의광장에서 개최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는 2017 기업사랑 시민축제 행사와 연계한 창원산업단지의 날을 기념하는 직장인 밴드 페스티벌 행사를 지난 19일 오후 창원 만남의광장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산단공 경남본부 주관으로 창원시와 창원국가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 공장장협의회, 창원시여성경제인협회, 경남미니클러스터연합회가 후원하고 기업인과 근로자, 시민들이 함께 한 가운데 기업 동호회 밴드들의 향연이 펼쳐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사회공헌으로 외국인 근로자 및 가족이 참여하는 ‘다문화 먹거리장터’가 상설 운영됐으며, 창원산단의 대표적 문화공역단인 ‘아싸 근로자 합창단’의 특별 축하공연도 마련됐다.

 또 초청공연으로 코요테 멤버로서 1박 2일 등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 중인 가수 김종민 씨의 축하공연도 함께 이어졌다.

 배은희 산단공 경남본부 본부장은 “산업단지 내 문화활동을 통한 건전한 여가생활 확산 및 기업인과 근로자, 지역민 모두가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산업단지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