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2 (금)
명품 배우 총집합 ‘선녀씨이야기’
명품 배우 총집합 ‘선녀씨이야기’
  • 허균 기자
  • 승인 2017.04.20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수종ㆍ선우용여 등 캐스팅 라인업 공개
▲ 연극 ‘선녀씨이야기’에 캐스팅된 최수종, 선우용여, 한갑수, 윤해영(왼쪽 위에서 시계 방향).
 연극 ‘선녀씨이야기’(극본ㆍ연출 이삼우, 제작 ㈜PS엔터테인먼트)의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선녀씨이야기’ 측은 티켓 오픈을 맞아 최수종, 선우용여, 윤해영, 한갑수 등 명품 배우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했다. ‘선녀씨이야기’는 수십 년을 밖으로 돌다 영정사진 앞에 선 아들 종우의 시선에서 바라본 어머니 선녀씨의 삶과 현대 가족사회의 이면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지난 2012년 전국연극제 대상 수상 및 희곡상과 연출상 등 5관왕을 거머쥔 명품 희곡이다.

 극 중 어머니인 ‘이선녀’를 2인 1역으로 설정한 신선한 연출로 지난 2013년 공연 당시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연극 ‘선녀씨이야기’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한층 깊어진 작품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배우 최수종, 선우용여, 윤해영, 한갑수 등 기존 연극 무대에서 접할 수 없었던 최강 캐스팅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어머니께서 돌아가신 후에야 그녀의 삶을 이해하게 되는 아들 종우 역에는 배우 최수종이 캐스팅됐다.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어머니 ‘이선녀’ 에는 배우 선우용여와 윤해영이 이름을 올렸다. 가부장적인 모습을 대표하는 아버지 역에는 실력파 배우 한갑수가 캐스팅됐다.

 ㈜PS엔터테인먼트 최민선 대표는 “연극 ‘선녀씨이야기’는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가족애와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담고 있다”며 “각각 한 세대를 대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배우 최수종, 선우용여, 윤해영, 한갑수 배우가 작품이 가진 따뜻한 우리네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한층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밝혔다.

 한편, 최강 배우 캐스팅 라인업과 최고 제작진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연극 ‘선녀씨이야기’는 다음 달 6일부터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