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4:32 (수)
온천물에 피로 풀고 추억 쌓아요
온천물에 피로 풀고 추억 쌓아요
  • 김희덕 기자
  • 승인 2017.03.23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녕 부곡온천 라이브 25일부터 한울공원
▲ 25일부터 창녕군 부곡온천장 내 한울공원에서 ‘2017 상반기 HOT! 생생 부곡온천 라이브 공연’이 열린다. 지난해 ‘HOT! 생생 부곡온천 라이브공연’을 펼치고 있는 가수 진성.
 창녕군이 주최하고 (사)부곡온천관광협의회가 주관하는 ‘2017 상반기 HOT! 생생 부곡온천 라이브 공연’이 25일부터 부곡온천장 내 한울공원에서 열린다.

 온천수 족욕 체험과 온천수에 삶은 계란시식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즐기는 라이브공연은 지난해 인기가수 조항조, 최석준을 비롯한 여러 유명 가수가 출연, 경남재즈오케스트라 등 다채로운 출연진으로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펼쳐 큰 호응을 받았다.

 올해 첫 공연에는 ‘우지마라’와 ‘당신 믿어요’ 등 많은 히트곡을 가진 가수 김양과 하지하, 지역가수 박종문 등이 출연해 2017년 첫 부곡온천 라이브 공연을 시작할 예정이다.

 상반기 라이브 공연은 우천을 제외하고는 오는 6월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한울공원에서 총 12회 개최되며, 재미와 감동의 무대로 부곡온천을 찾은 관광객에게 또 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군 관계자는 “힐링 온천욕을 위해 부곡온천을 찾은 관광객에게 다양한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78℃ 전국 최고의 수온과 활성산소 제거 등 의료적 효능이 입증된 부곡온천수를 홍보하는 것은 물론, 부곡온천 관광특구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