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04 (토)
김해가야테마파크 연간회원권 할인 판매
김해가야테마파크 연간회원권 할인 판매
  • 김도영 기자
  • 승인 2017.03.22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연간 회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테마파크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이 연간 회원권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가 봄을 맞이해 연간 회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부터 오는 5월 7일까지 총 49일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은 개인권(대인권, 소인권), 가족권(3ㆍ4인권)의 모든 요금이 10% 할인 판매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연간 회원은 가입일로부터 1년간 테마파크 입장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가야무사어드벤처 무제한 이용, 뮤지컬 1회 무료관람, 동계 눈썰매장, 하계 물놀이 시설의 이용 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각종 이벤트 초청 알림 등 문자 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가야테마파크 연간 회원은 연간회원권 필수 지참 시 주변 놀이기구시설 및 관광시설(경주월드ㆍ경주버드파크ㆍ부산아쿠아리움 등) 방문 시 요금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간 회원 혜택을 강화했다”며 “함께해서 더 특별한 연간회원권으로 가야테마파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김해가야테마파크 누리집(www.gaya-park.com), 블로그(blog.naver.com/with_gay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