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8 (금)
“청렴, 간절히 이뤄지길 바라죠”
“청렴, 간절히 이뤄지길 바라죠”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7.03.16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교육지원청 청렴 소망 편지
▲ 김해교육지원청은 직원의 청렴편지를 울산 간절곳 우체통에 부치는 행사를 가졌다.
 김해교육지원청(교육장 신용진)은 지난 10~14일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소망 편지쓰기 행사를 열고, 편지를 울산 간절곶 소망우체통에 직접 가서 부쳤다고 16일 밝혔다.

 편지 내용은 청렴에 대한 자기 반성과 함께 청렴실천을 다짐하는 약속들을 담았다.

 김옥성 행정국장은 “청렴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이었다”며 “직원들의 편지를 모두 모아 김옥성 행정지원국장과 함께 청렴 동아리 ‘반딧불이’ 회원들이 간절곶 소망 우체통을 찾아 청렴 실천을 담은 청렴 소망 편지를 부쳤다”고 밝혔다.

 간절곶 소망우체통은 ‘간절’이라는 지명에 맞게 간절한 소망과 염원을 담아 우체통에 넣으면 그 소원이 꼭 이뤄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올해 김해교육지원청 청렴도 향상이라는 전 직원의 간절한 소원을 이루고자 가지게 된 행사다.

 김옥성 행정국장은 “김해교육지원청에서는 올해를 청렴 강화 원년으로 정하고, 마음으로 다가설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일방적 통제ㆍ지시가 아닌 소통과 배려로 스스로 청렴의지를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돼 그 효과가 클 것으로 보인다”며 “김해교육가족 모두가 청렴 교육지구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