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3:48 (목)
한다사중학교, 예비 중학생 진로 캠프
한다사중학교, 예비 중학생 진로 캠프
  • 경남교육청
  • 승인 2017.02.1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다사중학교(교장 정한규)는 2월 7(화)- 8일(수)10:00~12:30 한다사중학구 내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내 꿈에 달개를 달다’미리 가보는 예비 중학교 진로캠프를 한다사중학교에서 2일간 실시했다.

‘내 꿈에 날개를 달다’미리 가보는 진로캠프는 담임교사의 인솔로 학군내 초등학생 28명과 학부모님 등 4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교내외강사가 진행하였고

프로그램으로는‘나를 이해하기’,‘내 꿈 표현하기’,‘내가 만드는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케이크’등 학교장 경영비전인‘학생들의 마음밭에 별처럼 아름다운 꿈꽃을 피우는 학교’를 체험했다.

정한규 교장선생님은 예비 중학생들에게 인성과 감성교육을 통해 꿈과 끼를 발현하고 미래 인재로서 역량을 발휘하길 바란다는 환영사에 이어 학교시설 견학, 기숙사도 둘러보기, 골프장에서 골프연습도 한 후 급식소에서 건강한 점심도 먹고 방과후 교육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함을 풀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양보초등학교 6학년 정○○ 학생은 ‘나의 꿈 표현하기’에서 내가 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왜 되고 싶은지, 어떤 노력이 필요한지 생각하는 시간이 되어 좋았고 신나고 즐거운 중학교 생활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말했다.

‘각자가 아닌 우리 함께’라는 마음으로 아이들의 마음밭에 아름다운 꿈꽃을 피울 수 있도록 예비중학생들이 서로 소통하게 된 기회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