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3 (금)
삼랑진초, 하드코트 테니스장 개장
삼랑진초, 하드코트 테니스장 개장
  • 경남교육청
  • 승인 2017.02.1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랑진초등학교(교장 김향숙)는 학교체육시설 환경개선사업의 일환으로 2016년 11월부터 2017년 1월초까지 2개월여 동안의 공사기간을 거쳐 클레이코트 테니스장이 최신 하드코트 테니스장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에 삼랑진지역 인사를 비롯하여 경상남도교육청, 밀양교육지원청, 경상남도의회 내빈을 모시고 2월 7일(화)11시부터 12시까지 개장식을 개최하였다.

개장식에는 본교재학생들의 식전공연과 체육영재학생 소개, 내빈축사 등의 행사를 다목적강당에서 실시하였고 이 자리에는 경상남도의회 부의장 이병희 도의원을 비롯한 관계기관의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새롭게 단장된 테니스장에서는 테이프 커팅식, 시구, 시찰 등의 행사를 함께 하였다.

본교는 1면의 흙으로 된 클레이코트에서 10년 이상 여자테니스부를 운영하였고 지난 2014,2015년도에는 경상남도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에서 시부 1위에 입상하였으며, 해마다 전국소년체육대회 대표선수로 뽑혀 대회에 참가하였다. 이러한 노력은 지역사회와 밀양교육지원청, 경상남도교육청에도 잘 알려져 항상 관심과 격려의 대상이 되었다. 이러한 결과로 환경개선사업을 시행하게 되었고 체육영재학생들 뿐만 아니라 모든 학생들과 지역주민들의 생활체육 활성화와 문화공간으로서 교육공동체가 만족할만한 터전이 되었다.

행사에 함께 참여하였던 체육영재학생 2학년 김0서 어린이는 “선생님 하드코트 테니스장에서 연습하니까 꼭 사라포바나 비너스 윌리엄스처럼 벌써 훌륭한 선수가 된 것 같아요.”라고 모두 앞에서 말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