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6:22 (목)
김해가야테마파크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김해가야테마파크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 김도영 기자
  • 승인 2017.02.09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해가야테마파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야테마파크 수로공연장에 설치된 대형 트리 아래 커플들이 포옹하고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이하 가야파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로맨틱 데이트 코스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가야파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1일부터 오는 14일 동안 방문하는 커플들에게 하트 풍선을 무료로 증정한다. 단, 볼 뽀뽀와 진한 포옹으로 커플을 인증하는 커플들만 풍선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따뜻한 핫팩도 증정된다.

 가야파크 곳곳은 연인들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철광산 공연장에서는 매일 3회씩 매직 콘서트가 열려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특별한 마술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사랑의 터널, 미디어파사드 쇼 등 환상적인 빛축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야파크가 김해 근교 로맨틱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는 이유다.

 수로광장에는 8m 높이의 대형 트리가 매일 밤 화려하게 반짝이고, 철광산 전망대에서는 가야파크의 반짝이는 전경과 프러포즈존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추억 사진을 남기기에 좋다.

 자세한 내용은 가야파크 누리집(www.gaya-park.com)이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with_gaya) 및 전화(340-7900)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